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승인 방법 그리고 광고 셋팅 / 수익

2022. 12. 30. 07:59해외구매대행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가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을 확인한 건 승인이 되고 20여 일이 지난 후였다. 총 14개의 해외 구매대행에 관한 정보성 글로 채운뒤 광고세팅 후 구글 애드샌스에 승인요청하고 마냥 기다렸고 지난 12월 7일 승인완료 메일이 도착했다. 그리고 12월 29일 필자는 광고 수동 세팅과 몇 개의 포스팅을 추가하여 본격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길로 접어들었다.

 

애드센스 승인까지 2달정도 소요되었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방법은 내가 알고 있는 글을 다른 곳에서 차용하지 않고 오직 내가 알고 있던 지식의 범위에서 다른 사람에게 정보가 될 수 있는 글이면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애드센스 승인까지 정확인 2개월이 걸렸으며 포스팅은 약 3주에 걸쳐서 14개를 진행하였다. 가능한 매일 포스팅하려고 노력하였다.

 

반응형

 

광고 셋팅은 티스토리 설정에서 아주 쉽고 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광고설정은 자동설정으로 진행하지 않고 포스팅 가독성을 최대한 해치지 않도록 광고 위치를 편성하였다.

 

반응형 광고가 매우 훌륭하며 향 후를 생각한다면 매우 중요한 광고 수단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확신한다. 이렇게 세팅되면 포스트를 읽는 독자가 광고로 인한 피로함을 최소로 하여 쾌적한 블로그로 인식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따라 해도 좋다고 생각한다. 설정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당장 실행하는 것을 권한다.

 

시작이 반이라고 이렇게 애드센스 승인 후 2일간 얼마의 광고 수익이 얻어졌는지 궁금하여 이렇게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다. 앞으로 내가 해야 할 포스팅 숫자에 따라 광고수익이 변동할 것이며 이 또한 데이터를 통해 주기적으로 점검하면서 최대 얼마의 광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체크해 나갈 것이다.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수익을 얻는 것은 정말 새로운 경험이다.

 

아직은 정말 미미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2일동안 이렇게 광고수익이 발생한 것이 너무나 신기하고 기대감을 갖기엔 충분한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특히 두 번째 날의 광고 수익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다. 물론 몇 개의 포스트가 더 추가되었기에 나타난 결과라고 생각한다.

첫날 0.02 / 둘째날 0.47 시작이 반이다.

 

해외 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통한 마진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이렇게 광고수익을 통하여 현금 흐름을 좀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은 이렇게 또 하나의 포스트를 만들어 가고 있다. 추후에 이야기하겠지만 광고수익이 연금처럼 매월 발생 할 수 있다면 이 또한 미국 주식에 재투자하여 복리의 수익을 만들 계획이다.

 

새로운 경험은 지금 시도하지 않으면 만날 수 없다. 오늘도 애드센스를 통하여 정말 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다. 비로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할 것이라는 확신은 필자가 스마트 스토어 해외 구매대행을 시작하고 6개월 만에 첫 판매가 이루어진 그 시절을 겪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애드센스는 스마트 스토어에 비해 무려 4개월이나 빠른 성과를 내게 가져다주었다. 과연 이 시작이 얼마나 더 커질지 함께 지켜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