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매대행 바로 팔리는 상품 찾는 방법 2 - 2억 아이템 최초공개

2023. 8. 21. 09:40해외구매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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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보자.

해외 구매대행 바로 팔리는 상품 찾는 방법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첫 번째 방법을 먼저 보고 두 번째 글을 읽기를 추천한다. 아래 링크로 가면 첫 번째 방법을 알 수 있다.

 

2023.08.20 - [해외구매대행] - 해외 구매대행 바로 팔리는 상품 찾는 방법 - 최초 공개

 

해외 구매대행 바로 팔리는 상품 찾는 방법 - 최초 공개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팔리는 상품을 찾는 것이다. 이것만 해결된다면 구매대행 사업이야말로 매출 자동화 할 수 있는 최고의 사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지금까지

storybox101.tistory.com

 

현재 대한민국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SNS이다. 나만의 소중한 무언가를 과시하고 소비하고 싶은 사람들의 욕망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우리는 이런 아름다운 공간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내야 한다. SNS 속의 광고들을 보면 현재 소비자들이 어떤 상품들을 원하고 소비하고 있는지 잘 파악할 수 있다. 이것을 통하여 우리 구매대행 잘 팔리는 상품을 알아내야 한다.

 

[1] 페이스북 광고

 

아래 페이스북에서 광고하고 있는 페이지 몇 개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매우 중요하고 쉬운 내용이니 자세히 끝까지 집중해서 읽기를 바란다.

 

위 사진은 쿠팡에서 페이스북에 광고하는 내용이다. 좌측으로 쓸어 넘기기 하면 20~30개 정도의 상품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아이템들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야 한다. 현재 쿠팡에서 광고하는 상품들은 많은 소비자가 원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물론 그만큼 경쟁도 있겠지만 가끔 경쟁강도가 매우 낮은 상품들을 찾기도 한다. 이렇게 매일 페이스북에서 상품을 서치하고 실제로 서치 한 상품들을 소싱하고 상품 등록하는 연습을 매일 해야 한다. 일주일 내로 성과가 나올 것이다.

 

위 두 번째 사진은 아이디어스에서 광고하는 페이지이다. 실제로 정말 좋은 아이디어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 사진을 다운로드 받아서 타오바오 사진검색하면 유사한 상품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도 다양한 상품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광고하는 상품 자체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유사한 상품을 찾아내는 연습이 반드시 필요하다. 지금 당장 실행해서 소싱한다면 이 또한 방문자수를 늘리는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매출 확장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위 세 번째 사진은 개인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광고하는 페이지이다. 자세히 보면 작게 구매대행 사업을 하다가 하나의 쇼핑몰을 오픈하여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소싱하는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를 참고하여 소싱하는 방법도 매우 유용하다. 세계 각국의 상품들을 잘 소개하고 업데이트도 자주 되어 활용성이 높다. 다만 시즌성 상품이나 이슈성 상품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 노력대비 성과를 얻는데 한계가 있고 휘발성 있는 상품등록이 돼버리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 네 번째 사진은 단일상품 광고 페이지이다. 분명 이 광고는 대량 사입 후 대량 판매를 목적으로 만든 페이지일 것이다. 소비자의 니즈가 있는 상품임에는 분명한 것이다. 이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찾아 소싱하는 방법이다. 광고상품을 더 싸게 팔겠다고 달려드는 건 절대 금지다. 지적 재산권 분쟁이 발생할 것이기 때문이다. SNS를 자세히 본다면 위와 같은 광고를 자주 보게 될 것이다. 매우 유용하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니 그냥 넘기지 말고 자세히 보기를 권한다.

 

[2] 인스트그램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는 페이스북 광고와 약간 다른 점이 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패션 아이템에 좀 더 특화되어 있다. 본인 구매대행 사업의 주력 상품이 패션의류등 패션 상품이라면 참고하면 매우 유용할 것이다. 패션상품은 시즌성이 있는 아이템이 많기 때문에 한 시즌 전에 상품을 소싱하고 등록하는 것을 권한다.

 

시즌성 없는 가방, 반지, 안경등 상품은 매일매일 서치하여 아이디어를 얻기를 바란다. 이렇게 6개월 정도 SNS를 바라보게 된다면 상품의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패션회사 20년을 다니면서 늘 해왔던 일이고 이를 통하여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기에 검증된 방법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인스타그램의 광고페이지는 따로 보여주지는 않겠다. 독자들이 지금 당장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각종 광고들을 보기 바란다.

활용 방법은 페이스북과 같다.

 

자! 이제 지금 당장 나의 구매대행 스토어로 달려가 지금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점검하자. 어떤 한가? 오합지졸 상품들이 있다면 당장 새로운 상품으로 교체하라. 내일 주문이 들어온다면 당신은 이미 구매대행 사업 성공 확률 90% 이상이다. 

 

이제 마지막으로 SNS를 통하여 2020년 발견하여 3년의 스테디셀러로 2억 이상 판매한 상품을 소개하겠다. 지금까지 한번도 소개하지 않고 지금 최초공개 한다.

TEGRINO의 상품으로 뱅앤올룹슨 스피커 커버를 제작 판매하는 회사이다. 왜 이 상품이 스테디셀러가 되었는지 분석해야 유사한 아이템으로 또다시 스테디셀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TEGRINO 스테디셀러가 된 이유

 

본체 스피커 가격이 매우 비싸다.

시즌마다 커버 교체에 대한 요구가 있다.

대체로 디자인을 소구하는 사람들이 주 소비자이다.

가격저항이 매우 낮다.

유명 브랜드의 스피커 악세사리이다.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스피커 디자인이 변경되지 않아 커버 디자인 변경이 없다.

이미 판매된 스피커가 많아 잠재 소비자가 많다.

 


결국 돈이 되는 아이템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희소성과 연속성이라는 단어로 압축하여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러한 아이템 5개만 있다면 10년 동안 월천의 수익은 보장되는 것이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지금 당장 찾으러 SNS 속으로 떠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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