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해외 구매대행 상세 페이지에 대한 오해

2022. 9. 28. 09:21해외구매대행

반응형

 

스마트 스토어 해외 구매대행을 위해 스토어 개설을 진행하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분명 상품등록이잖아요. 그런데 상품 등록하면서도 상세페이지 작성에 정말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정성이 많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그 정성을 위해 투자되는 많은 시간은 사실 판매에 있어서 큰 효율을 주지 못해요. 따라서 상세페이지는 간결하게 정보 절 달만 해도 충분하다. 실제 구매를 결정하는 결정적 요인은 상세페이지가 아니라 가격과 상품 희소성이다.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가다보면 지나온 길이 역사가된다.

 

해외 구매대행 스마트 스토어 상세 페이지는 매우 심플하게 만들어도 된다.

 

실제로 스토어에서 고객인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까지 연결되는 경우는 이미 고객 입장에서 많은 서치를 통해 정보를 가지고 구매확정을 하기 위해 우리 스토어를 방문했다고 생각하면된다. 이때 고객이 살펴보는 것은 상품 상세 설명보다는 구매 후기 가격 할인 AS 등 구매확정을 위한 세부 정보를 탐색한다.

 

여기서 우리가 집중 해야 할 사항은 보다 효율적인 구매 확정 유도를 위한 장치들을 해 놓는 것이 좋다. 적립 할인 등 가격적인 메리트가 바로 그것일 것이다. 이는 상점에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장착하여 구매 유도를 높이는 것이다.

 

 

정성스러운 상세페이지가 필요한 경우는 단 한 가지이다.

 

이렇게 심플했던 상세페이지임에도 불구하고 매일 구매가 발생하고 구매 후기가 쌓여간다면 이제 진짜 상세페이지 작업이 필요하다. 이제 더 많은 주문을 위해 좀 더 고급스러운 정보 전달을 위해 상세페이지를 꾸며야한다. 상세페이지에 글 보다는 이미지, 이미지 보다는 동영상이 더 중요한 정보 전달의 도구가 되며 구매 유도에 좀더 효율적으로 고객에게 작용한다.

 

가급적이면 상세페이지의 처음 시작을 동영상으로 한다면 고객이 스토어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구매 확률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동영상 시청 이후에 이미지를 통해 한 번 더 각인이 되도록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다음으로 배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최대한 글로 전달하는 정보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앞으로 또 다른 많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만드는데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아래 내용을 계속 읽어본다면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반응형

 

단 한 개의 상세페이지가 작성되었다면 이제  우리는 상세페이지 작성의  도사가  될 것이다. 

 

이렇게 작성된 상세페이지는 또 다른 가지를 칠 수 있는 중요한 우리의 자원이 되었다. 상품 등록 시 복사 기능을 통해 같은 틀의 상세페이지 안에서 동영상과 이미지만 교체하면 최소의 시간으로 상품등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글로 작성되어야 할 부분을 최소로 하고 동영상과 이미지 위주의 페이지라면 정말 효율적으로 상세페이지를 작성하여 상품을 등록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상세페이지 작성의 도사가 되어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는 상품을 찾아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아래 정보를 통해 조금 더 상세히 참고해 보길 추천한다.

 

2022.09.27 - [분류 전체보기] - 자녀에게 물려줄 해외 구매대행 스마트 스토어 만들기

 

자녀에게 물려 줄 해외 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만들기

현재 해외 구매대행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과연 이 스토어를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을 해본다면 스토어 운영의 방향과 목적을 더 정확하게 인지하고 운영

storybox101.tistory.com

 

 

마지막으로 상세페이지 작성을 통한 상품 1개 등록할 때 최대 10분 이상이 소요된다면 이 시간을 10분 이하로 단축시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해야 한다. 
반응형